기사최종편집일:2018-07-18 08:18:52
2018년07월19일thu
 
뉴스홈 > 뉴스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3월22일 19시16분 ]

2018222~23일 유럽위원회가 주최한 EU산업의 날 행사에서는 전기자전거 배터리 공장을 유럽에 설립 및 다양한 산업과 관련된 논의가 있었으며, 이에 유럽의 배터리 연합(Eurooean Bettery Alliance)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었다.

TerraE Holding GmbH
사의 CEOHolger Gritzka유럽위원회의 지원은 매우 확실한 표현으로 우리는 프로젝트는 가속화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독일의 경우 리튬 이온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는 TerraE의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플랜트 설계 및 디자인은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수행될 것이다. 이처럼 지속적인 성장과 투자가 이루어지는 프로젝트는 유럽의 배터리 연합 및 연구 파트너의 영향으로 혁신적이고 가성비가 높고 지속 가능한 기술로 생산할 수 있다.
이어 유럽 에너지연합의 부회장인
Maroš Šefčovič광범위하고 힘있는 네트워크를 가진 TerraE와 함께 같은 전략적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매우 장려할만하다. 유럽시장의 관심을 끌기 위해 2025년부터는 긍정적인 사례가 필요하게 된다. 이 프로젝트의 연간 가치는 매년 2,500억 유로에 달할 수 있으며, 유럽 배터리 연합은 TerraE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고 이 프로젝트에 일부 산업과 연구원을 포함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유럽 ​​배터리 연합은 유럽위원회, 유럽연합 회원국, 유럽 투자은행, 업계 대표자 및 업계 계획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업체들이 모인 플랫폼이다. 유럽 ​​배터리 공장의 영구적인 운영을 지원하지만 더 큰 목표는 유럽의 지원과 가치사슬 뒤에 있다.

TerraE Holding GmbH사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대량 생산할 계획으로 독일에만 매년 생산되는 배터리의 용량은 2028년까지 34기가 Watt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TerraE Holding GmbH사는 공장의 건설 및 운영을 책임지고 고객 사양에 따라 리튬 이온 배터리를 생산할 것이다.

이처럼 유럽은 전기자전거와 관련하여 에너지 사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향후 이러한 지원은 더욱 커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명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83345941
충주시, 미세먼지 긴급 대책회의 열어 (2018-03-27 13:58:44)
안전요건 갖춘 전기자전거, 수원시 자전거도로 통행 'OK' (2018-03-19 10:25:31)
오디바이크 공개 채용 공고!
자전거 수입사인 오디바이크에서 신입 및 ...
무더운 여름 라이딩하기 좋은 여...
자전거 인프라의 증대와 종류가 다양해지면...
제주도의 이색 전시 공간 “젠느...
아름다운 섬 제주 형제섬 앞에 자리한 "젠...

 
자전거 사고! 안동시민 자전거...
[e바이크 트레일링] 전기자전거...
‘편리한 등교수단 자전거, 안...
종로 자전거전용차로 설치에 따...
고창을 뜨겁게 달군 2018 코리...
7월 1일부터 남한산성 탐방로 ...
청주시, 자전거 사고위험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