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0-08-12 01:24:24
2020년08월15일sat
 
뉴스홈 > 뉴스 > 해외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1월08일 09시56분 ]
이탈리아 명품 자전거 브랜드 콜나고와
1884년 시작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 은 최근 새로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모델인 "콜나고 C64 브라이틀링 에디션" 을 선보였습니다.

브라이틀링과 콜나고는 교통수단이 없어 생활의 고통을 겪고있는 남아프리카 사람들을 위해 자전거를 기부하는 단체인 '큐베카(Qhubeka)'를 위한 기금 마련에 나섰습니다. 브라이틀링의 CEO인 조지 컨과 브라이틀링의 사이클선수들, 그리고 유명한 트라이애슬론 선수인 얀 프로데노, 크리스 매커맥, 다니엘라 라이프 등이 함께 11월 말 코로네이션 더블 센츄리 장거리 자전거 레이스에 참가하며 모금활동을 할 것이며 그와 동시에 브라이틀링 Q36.5 사이클링 킷의 판매와 콜나고 C64 브라이틀링 에디션의 판매를 진행합니다. 이 대회에는 같은 뜻을 가지고 있는 니노 슈터와 빈센초 니발리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판매의 수익은 '큐베카'로 전달되게 되며 이들은 500대의 자전거를 기부할 수 있는 정도의 기부금 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콜나고
C64 브라이틀링 에디션은 77대 한정 판매 됩니다. 프레임은 브라이틀링의 아이코닉 컬러인 옐로우와 블루로 채색, 산뜻한 느낌의 자전거를 완성시켰습니다.

헤드튜브에는 브라이틀링 로고
, 그리고 탑튜브 사이드에는 브라이틀링과 창업자 조지 컨의 이름, 그리고 한정판의 넘버링이 새겨집니다. 구성은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구동계, 휠은 ZIPP 303 파이어크레스트, 세라믹스피드의 BB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특별 한정판 모델의 구매문의는 cycling@breitling.com 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콜나고 코리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94745710
9/1 일본 '세계 최대'의 MERIDA XPERIENCE Centre 오픈 (2018-08-13 08:26:36)
경주시 자전거 활성화 박차
경주시는 30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lsquo...
지축지구까지 연장되는 자전거도...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방하천 창릉천의...
메리다의 새로운 엔듀런스
달리고 있는 도로의 노면 상태에 대해 크...

 
교통사고 줄이기 릴레이 캠페...
모두의 자전거 페스티벌
경주시 자전거 활성화 박차
지축지구까지 연장되는 자전거...
메리다의 새로운 엔듀런스
무안군, 여름철 자전거도로 안...
용인 대동교 하부 자전거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