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0-04-04 20:59:46
2020년04월08일wed
 
뉴스홈 > 뉴스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1월30일 08시46분 ]


자전거 종합 기업 오디바이크는 2020년을 맞이하여 고객 여러분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즐기실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개편을 단행하였습니다. 새로운 '1:1문의', 'A/S접수' 시스템은 기존 문의 응대 과정에서 제기되었던 불만사항, 개선점 등 사례를 분석하고 이를 전폭적으로 개선하여 신속하고 보다 빠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응대 시스템입니다. 오디바이크는 언제나 고객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합니다..

 

[고객서비스 개편 특징]

 

1. 접수 창구 일원화

 

2. 문의 유형, 제품에 따른 담당자의 다이렉트 응대

 

3. 진행과정을 바로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

 

4.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수/조회가 가능

  https://blog.naver.com/odbikem/221766745508

 

오디바이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23977098
고양시 자전거 평화사절단, 고양-개성 잇는 평화대장정 나선다 (2020-01-26 23:51:27)
‘시즌 온 더블 찬스!’
메리다 자전거의 국내 총판매 회사인 오디...
메리다2020 스컬트라 디스크포스...
2020년 메리다 스컬트라 디스크 포스 에디...
에세이,반비례의 속도
속도는 내 마음속에 들어오는 풍경의 양과...

 
코로나 상황에 딱 맞는 운동
MET의 매력적인 신상품 빈치헬...
‘시즌 온 더블 찬스!’
메리다2020 스컬트라 디스크포...
에세이,반비례의 속도
파주시, 운정역 자전거 주차장 ...
메리다 e원-식스티 2020년 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