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3-09-16 21:22:52
2023년09월23일sat
 
뉴스홈 > 특집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1월08일 10시03분 ]
 

오디바이크에서는 자사가 취급하는 턴의 새로운 브랜드인 퀵 하울(전기자전거)과 숏 하울(일반 페달 자전거), 두 미니 바이크의 전국 시승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퀵 하울은 간단히 말해서 본격적인 전기 카고자전거 와는 살짝 결을 달리하는 미니 카고자전거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더 가벼운 무게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다루기 쉬우면서도 한 명의 동승자를 태우거나 어느정도의 짐을 싣고 운반하는데 문제가 없는 다용도 자전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수직 주차 기능은 좁은 공간에의 보관이나 엘리베이터의 이용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 주는 퀵 하울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보쉬 퍼포먼스 모터나 스피드리프터 스템 등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추가적인 비용지출은 될 수 있는한 줄이도록하여 턴 전기자전거 모델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숏 하울은 '모터 없는 퀵 하울' 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터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자전거 무게 자체가 가벼워 (숏 하울은 16.1kg로 퀵 하울 보다 6.7kg 가벼움) 가벼운 짐을 싣거나 평소 주행하는 코스가 평지 위주라면 오히려 퀵 하울 보다 컨트롤 하기도 편하고 경쾌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직주차를 할 경우에도 여성분들이 더 쉽게 할 수 있겠죠. 시마노 알리비오 8단 드레일러는 도심 속 오르막 내리막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퀵 하울의 1/3도 안되는 130만원(소비자가격)이라는 가격은 숏 하울을 더욱 매력적인 카고바이크로 만들어 줍니다.

턴 카고바이크는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순정 액세서리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들은 턴 카고자전거 시리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정해진 사용방법과 하중 내에서 안전을 보장합니다.

[이벤트] 턴 미니 카고자전거 퀵 하울 / 숏..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오디바이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80265318
보쉬 모터를 장착한 턴 벡트론 (2022-02-01 15:51:40)
메리다 전 라인업 할인 프로모션...
메리다는 1972년 설립, 독일 첨단 기술의 ...
유용한, 우리강 이용 도우미
자전거를 오래 타고 여기 저기 다니다 보...
충주시 쉼터 청소년, 자전거 기...
충주시는 남자단기청소년쉼터(친구)의 도...

 
고양시 한강 자전거 길 연결에 ...
춘천길, 춘성대교로 자전거 달...
메리다 전 라인업 할인 프로모...
유용한, 우리강 이용 도우미
충주시 쉼터 청소년, 자전거 기...
행안부 자전거 도로 계속 확장
자전거도로 기초번호판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