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3-01-29 09:18:20
2023년02월08일wed
 
뉴스홈 > 특집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1월08일 10시03분 ]
 

오디바이크에서는 자사가 취급하는 턴의 새로운 브랜드인 퀵 하울(전기자전거)과 숏 하울(일반 페달 자전거), 두 미니 바이크의 전국 시승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퀵 하울은 간단히 말해서 본격적인 전기 카고자전거 와는 살짝 결을 달리하는 미니 카고자전거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더 가벼운 무게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다루기 쉬우면서도 한 명의 동승자를 태우거나 어느정도의 짐을 싣고 운반하는데 문제가 없는 다용도 자전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수직 주차 기능은 좁은 공간에의 보관이나 엘리베이터의 이용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 주는 퀵 하울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보쉬 퍼포먼스 모터나 스피드리프터 스템 등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추가적인 비용지출은 될 수 있는한 줄이도록하여 턴 전기자전거 모델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숏 하울은 '모터 없는 퀵 하울' 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터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자전거 무게 자체가 가벼워 (숏 하울은 16.1kg로 퀵 하울 보다 6.7kg 가벼움) 가벼운 짐을 싣거나 평소 주행하는 코스가 평지 위주라면 오히려 퀵 하울 보다 컨트롤 하기도 편하고 경쾌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직주차를 할 경우에도 여성분들이 더 쉽게 할 수 있겠죠. 시마노 알리비오 8단 드레일러는 도심 속 오르막 내리막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퀵 하울의 1/3도 안되는 130만원(소비자가격)이라는 가격은 숏 하울을 더욱 매력적인 카고바이크로 만들어 줍니다.

턴 카고바이크는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순정 액세서리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들은 턴 카고자전거 시리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정해진 사용방법과 하중 내에서 안전을 보장합니다.

[이벤트] 턴 미니 카고자전거 퀵 하울 / 숏..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오디바이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41625627
보쉬 모터를 장착한 턴 벡트론 (2022-02-01 15:51:40)
음성군, 남북종주 자전거길 열린...
...
그래블 바이크 e사일렉스400
로드 자전거로만 다니다가 아늑한 비포장...
이천 광역 자전거도로 개통
경기 동남권 자전거도로망을 연결하는 &ls...

 
COLNAGO EVENT IN KOREA
오디바이크 직원 모집
음성군, 남북종주 자전거길 열...
그래블 바이크 e사일렉스400
이천 광역 자전거도로 개통
AU테크, 전기자전거 판매개시
2022 서울 자전거대행진